파타고니아코리아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성인물 배우에 대해선 1회당 성매매 대금으로 130만~250만원을 받은 것으로 조사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5월 초까지 온라인 성매매사이트에 ‘열도의 소녀들’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려 성매매를 알선하고 참여한 혐의를 받는다. 성인물 배우 등 일본인 여성 수십 명을 고용해 국내에서 성매매를 알선한 30대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 고소인 측은 ID 6개가 올린 영상물 가운데 100개의 캡처 파일을 증거자료로 검찰에 제출했다. 해당 누리꾼들의 정확한 인원은 검찰 성인용 콘텐츠 모음 수사가 더 진행돼야 파악될 전망이다.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에는 사도들을 비롯한 교회의 지도자들이 전하는 영적으로 고양되는 메시지, 전 세계 청소년들의 간증과 체험, 재미있는 활동, 청소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기쁨을 찾도록 돕는 영감과 힘이 담겨 있다.

일본 도쿄 지방 재판소는 1986년 한 잡지에 게재된 포르노 사진을 놓고 "저작물성이 부정되는 정도까지 공서양속(公序良俗)에 반하는 것이라고 할 수 없다"며 저작물로 인정했다. ‘공공 질서와 선량한 풍속’을 해치지 않는 이상 음란물도 저작권을 보호 받을 수 있다는 취지의 판결이다. 재판부는 "제출된 자료 중 3건을 제외하곤 어떤 영상인지조차 확인되지 않아 창작성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다.

특정 파일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는 고전적인 방식이 아니라 수많은 네티즌들이 함께 시드파일에 접속해 특정 파일을 공유하는 것이죠.

성인용 콘텐츠 모음
40tag.com